휴림황칠

About Hyurim KDP Co. Ltd.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자생하는 인삼나무라 불리우는 황칠나무를소재로 한 바이오 사업으로 전립선비대증, 통풍, 혈행개선을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코스메틱사업으로 트러블,여드름, 아토피와 발모까지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는 황칠전문 벤처기업입니다.

농업회사법인 휴림황칠 주식회사는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자생하는 인삼나무라 불리우는 황칠나무를소재로 한 바이오 사업으로 전립선비대증, 통풍, 혈행개선을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코스메틱사업으로 트러블,여드름, 아토피와 발모까지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는 황칠전문 벤처기업입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환경 변화 여건으로 인하여 먹거리에 대한 불안과 불신이 확산되어지면서,안전한 먹거리의 확보와 자국 농업의 자생력을 키우기 위한 "로컬푸드“ 운동이 확산되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급속한 경제발전에 발맞추어 식습관의 간편화, 서구화로 비만, 당뇨, 통풍, 고혈압 등식습관에 따른 만성질환의 증가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대 흐름에 따라 경남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농특산물의 주산지로서 정재배, 수급의 안정, 농가 조직화 등 농업 재편과 특성화를 추진하고자 2013년에 농업회사법인 휴림황칠㈜ 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상품화 연구개발을 통해 고부가가치 힐링제품 상품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